본문 바로가기
✏️ BLOG

구글 애드센스 핀 발송되었습니다

by kutique_love 2022. 4. 18.
반응형

지난번 글에 이어서 진행됩니다. 안 보셨다면 순서대로 보고 오시길

구글 애드센스 세금 정보 입력 방법

 

구글 애드센스 세금 정보 입력 방법 

구글 애드센스 수입 지급을 위해서는 여러 단계를 거쳐야하는데요 . 은근 할일이 많아서 헷갈리고 귀찮지만 한번 해두면 계속해서 정산 받을 수 있으니 저와 함께 힘내서 후딱 해치워봅시다:) 

kutique.tistory.com

 


구글 애드센스 수입 지급을 위한
개인 정보 입력 순서

1. 세금 정보 확인
2. 개인정보(주소) 핀번호 확인
3. 지급 방식 선택
4. 지급 기준액 100$ 도달
끝. 수익 지급받기



자 이번에 핀 번호가 발송되었다고 연락이 와서 중간과정 블로그에 남깁니다.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수익이 10달러가 넘자 드디어 소식이 왔습니다.
핀 번호가 발송되었습니다! 야호


구글 애드센스 주소확인

티스토리 구들 애드센스 들어가면 위와 같은 안내창이 등장했어요. 주소가 확인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저 뜻은 핀번호를 입력해달라는 것입니다.


반응형

6자리 핀번호

핀번호가 적힌 우편물을 받으면 6자리 숫자를 입력해주면 됩니다. 참고로 우편물은 2~4주내로 도착한다고 합니다.


핀 번호 발송되었는지 확인하는 방법은요?

우선 구글 애드센스 수입이 10달러가 넘어야 하고, 조건이 충족되었다면 구글측에서 자동으로 핀번호가 발송됩니다. 구글 메일로도 알려주네요.



핀번호 받기 위한 조건
핀번호 받기 위한 조건은 애드센스 수입이 10달러를 넘겨야한다는 것인데, 모든 달 통틀어서 10달러만 넘기면 되나 봅니다. 저는 전달 잔고가 3달러 이번달 수입이 7달러가 되니 바로 우편물 발송되었네요.



핀번호 입력 시간 제한

참고로 핀번호는 발급된 날짜로부터 4개월 이내에 꼭 입력해야합니다. 그러니 한달이 되었는데도 도착을 안 한다면 한번쯤 확인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기타 주의사항
혹시 이상이 있다면 내 우편문 담당 우체국에 주소가 정확히 등록되었는지 혹은 구글애드센스 주소에 내 주소가 정확히 기재되었는지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이전 pin번호가 발송된 후 3주가 지나야 새 핀번호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