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TRAVEL

봄소풍은 한강! 여의나루 한강 공원

by kutique_love 2022. 4. 18.
반응형

서울시민들의 휴식처 한강공원

봄소풍으로 많이들 가는 한강 공원! 그중에서도 여의나루 한강공원을 소개합니다. 5호선 여의나루역에서 내려서 나가면 메인광장이 바로 보여요


돗자리 없으도 걱정 없어요

역에서 나가자마자 각종 준비물 팝니다. 돗자리,담요 등등 안가져왔다면 현장에서 바로 구매 가능해요.


반응형

포장마차들도 가득합니다. 닭꼬치구이를 가장 많이 파네요. 가격은 5000원!

한강 유람선 구경

조금 걸어가니 시원한 한강이 눈앞에 펼쳐집니다. 한강 유람선에도 사람들이 가득하네요. 천천히 지나가면서 주변 구경하기 좋은 유람선입니다.


한강 먹거리

한강하면 배달음식이죠? 역 근처 전단지 주시는
분들도 많고 배민배달도 잘 옵니다. 대신 배달비는 비싼 편이예요. 치킨을 제일 많이 시키는 것 같아요.
라면은 아래쪽 미니스탑편의점에서 구매 후 기계에서 조리 가능했어요. 대신 라면 1개 3500원.. 무척 비쌉니다.🤣



한강 포토스팟 I Seoul U

한강에서 사진 많이 남기는 곳. 아이서울유 조형물입니다. 낮과 밤의 모습이 다른데 밤에는 조명이 켜져서 분위기가 살아나네요. 멀리서 찍으면 예쁜데 사람 얼굴이 잘 안 나오네요.



저녁에도 먹거리 가득

밤이되니 사람들이 더욱 많아진 것 같아요. 밤산책하고 간식 먹으러 온 분들로 거리가 복작입니다.

탕후루 달다


저도 간만에 탕후루를 먹어봤어요. 차가운 맛을 고를 수 있는데 살짝 얼려져 있는 정도고 설탕은 사탕처럼 굳어있어요. 깨물어 먹기 딱 좋은 달고 단 맛ㅎㅎ 1개 4천원 계좌이체됩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