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DAILY

[신사동 가로수길] 아르켓 다녀온 후기:)

by kutique_love 2021. 9. 25.
반응형

 

 

가로수길 온김에 쇼핑도 해야지요? 요즘 핫한 브랜드인 아르켓을 다녀왔습니다. 우리나라에 매장이 단 2개 (가로수길, 여의도현대백화점 ) 뿐이라죠~

 

 

 

저는 아르켓 가로수길점을 다녀왔습니다:) 가로수길 메인 거리 중간쯤에 있어요

아르켓 가로수길점

서울특별시 강남구 가로수길 30

 

 

로고가 심플해서 멀리서도 잘 보입니다. ARKET

 

쇼윈도에 디스플레이된 것을 보니 자연적이고 내추럴한 옷이 많을 듯 하네요. 들어가봤습니다.

 

아르켓 오면 하나씩 사간다는 가성비 좋은 대형백. 거리에서 들고다니는 사람들이 종종 보인다.

 

 

아르켓 층별 안내

지하는 남성

1,2,3층이 여성이고

1-2층 카페, 2층이 메인

3층은 피팅룸이 있었습니다.

 

 

아르켓 매장 내부 모습

 

아르켓 내부는 굉장히 깔끔하고 모던한 스타일입니다. 옷들도 가지런히 정리되어 있어서 보기 편하고 쇼핑하기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화려한 디자인보다는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스타일이 많았는데 가끔 이렇게 색으로 포인트 준 옷들이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보라색인데 털실이 특이해서 굉장히 오묘한 색의 조끼입니다.

 

 

보라색 러버는 그저 좋습니다 ㅎㅎ 이런 오묘한 보라빛 너무 좋아요!

가디건이랑 세트인데 색깔은 눈으로 보셔야 해요. 사진에서는 잘 표현이 안되네요~

 

 

핑크, 그린과 같은 다른 색깔들도 굉장히 예뻤습니다. 원색이 이렇게 이쁘다니...!

 

 

 

간단한 악세사리와 신발들도 곳곳에 있고요

2층도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차분하 느낌이었습니다

 

카페가 크진 않지만 앉았다가 갈 수도 있는데 디저트류가 깔끔하고 맛있네요. 비건쿠키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먹어보세요:)

 

홈 제품들도 조금 있네요. 도자기 컵, 그릇, 화분, 천, 카펫 등을 파는데 개인적으로는 화분이 되게 예쁘더라고요. 깔끔한 화분 몇개가 눈에 들어오네요.

 

 

 

3층은 스포츠웨어가 많았습니다. 운동복이랑 요가복 상하의가 편해보였어요.

옷 가격대는 10~15만원선으로 저렴하지만 않지만 재질이 좋고 디자인이 다 깔끔하고 세련되었어요. 아르켓 팬들이 생기는 이유를 알 것 같습니다. 다만 전체적으로 기장이 긴 편이라 옷들의 길이가 가 길고 큽니다. 한국 사이즈로 조금 줄여서 내주었으면 하고 바래봅니다.

 

#아르켓후기 끗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