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BOOK

신비한 동물사전3 덤블도어의 비밀 줄거리 후기 (쿠키영상)

by kutique_love 2022. 4. 15.
반응형

신비한 동물사전3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

개봉 2022.04.13.
등급 12세 관람가
장르 모험, 가족, 판타지
국가 미국
러닝타임 142분
배급 워너 브러더스 코리아㈜
원제 Fantastic Beasts: The Secrets of Dumbledore
반응형

해리포터 팬이라면 일단 의리로 본다

최근 개봉한 신비한 동물사전 3! 전편인 1,2편이 기대보다 재밌지 않았는데 3편도 역시나 비슷한 느낌이다. 스토리 자체는 재밌지 않은데 나오는 동물들이 재밌어서 관람하게 된다. 이번 편의 주인공은 전설의 동물인 기린과 전갈인지 꽃게인지 게처럼 생긴 동물 둘이다. 동물을 좋아한다면 볼만한 영화이다. 그리고 장르가 가족영화인데 가족영화라기엔 내용이 꽤 어두운 편!



신비한 동물사전3 줄거리 내용

3편의 내용은 머글 세상과 전쟁을 하려는 강력한 어둠의 마법사 그린델왈드를 막기 위한 것이 전부다. 그가 미래를 보기 때문에 덤블도어는 그를 혼란에 빠트리기 위해 여러가지 시도를 하는데 전혀 흥미롭지 않다 ㅠ 왜 하는지도 모르겠음. 어쨌든 그 과정에서 보여주는 마법들이 매우 흥미롭기 때문에 스토리를 포기한다면 영화 자체는 볼만하고 마법 cg가 참 재밌다.


덤블도어의 비밀 1 +스포 포함

강력한 마법사 그린델왈드를 막을 수 있는 덤블도어 교수. 그러나 그는 어릴적 서로의 피로 약속한 깨트릴 수맹세 마법 때문에 그린델왈드를 죽일 수 없다. 이번편에서 덤블도어의 비밀은 여러개가 있지만 그 중 하나가 동성애라는 것이다. 젊은 시절 둘은 서로를 사랑했었기에 그는 어리석은 맹세를 하고 말았다.


덤블도어의 비밀 2 +스포 포함

덤블도어 집안의 비밀들이 나온다. 왜 크레덴스가 버려진건지, 그의 아버지는 누구인지 등등 여러 사실이 밝혀진다. 근데 이것도 사실 그닥 흥미롭진 않고ㅋㅋㅋ 덤블도어와 크레덴스가 싸우는 장면이 매우 재밌다. 진짜 마법 신기하게 사용함! 멋져


주인공 뉴트 스캔맨더

우리의 주인공 뉴트는 여전하다. 동물에 빠져있고 약간 사회성이 떨어지는 모습이나 팀워크는 훌륭하다. 근데 유독 영화에는 그는 활약을 하지 못하는 것 같다. 뉴트보다 오히려 동물들 능력이 더 좋음. 그리고 지난번에는 있었던 러브라인이 아예 없다. 마지막에 코딱지만큼 나온다. 그래도 주인공인데…



주인공은 얘네 둘임

신비한 동물사전은 제목에 비해 동물이 많이 나오진 않는다. 그러나 이 두 동물은 늘 나오는데 정말 사랑스럽다. 열쇠를 기가 막히게 잘 여는 피켓과 금만 보면 환장하는 니플러. 진짜 너희 때문에 본다ㅋㅋㅋ



뉴트의 팀 멤버들

다양한 멤버들이 대거 등장한다. 뉴트의 형 테세우스. 뉴트의 조수 벤티, 프랑스 순혈가문 마법사 유서프 카마, 방어마법 잘 쓰는 힉스 교수,마음을 읽는 마녀 퀴니, 빵집 아저씨 제이콥까지. 인물들 모두 각자의 매력이 있고 흥미로운 편인데 영화에서 이를 잘 보여주진 못하는 듯하다. 능력을 쓰긴 쓰는데 확실히 아쉬운 느낌이다. 만약 4편이 나온다면 능력을 좀 더 써줬으면 하는 바램이다.


신비한 동물사전 3 쿠키영상은?

참고로 🍪 영상은 없습니다. 보고 바로 집에 가도 된다!



신비한 동물사전3 후기

해리포터 팬이라면 의리로 보자.
동물들은 적지만 나올 때마다 흥미롭다.
다같이 꽃게 춤을 배워보자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