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FOOD

서울 근교 여행 추천 | 춘천에서 닭갈비 먹방

by kutique_love 2022. 8. 1.
반응형


서울 근교 여행지로 추천하는 춘천

서울 근처에 가기 좋은 여행지, 춘천! 영등포,용산,청량리역 등에서 Itx 기차를 타면 한시간안에 도착할 수 있어서 이동하기 매우 편리한 편이예요.


춘천에서 닭갈비는 어디서 먹어야하지?

남춘천역 근처를 검색하면 수많은 닭갈비집이 나타납니다. 어디를 가야할지가 참 고민인데 저도 몇번 안가봐서 아직 여기다! 하는 맛집은 없었어요. 근데 이번에 다녀온 남춘천 닭갈비집이 맛있어서 추천합니다! 여러분의 최애 닭갈비집은 어딘가요?

[카카오맵] 남춘천닭갈비막국수
강원 춘천시 충혼길5번길 4-3 (퇴계동) http://kko.to/rqocyrSaq

남춘천닭갈비막국수

강원 춘천시 충혼길5번길 4-3

map.kakao.com

닭갈비 주문할게요!


푸짐한 양으로 주신 닭갈비! 역시 춘천닭갈비 맛이 다르긴 합니다ㅎㅎ 닭고기도 부드럽고 양배추도 가득해서 제 입맛에 딱 맞았어요. 유일한 단점은 과식하게 된다는 거… ?ㅋㅋ



닭갈비의 친구는 막국수!
빠질 수 없는 막국수도 시켰어요. 음 맛이 없진 않은데 뭔가 제가 기대했던 만큼의 맛은 아니었습니다.ㅠㅠ


마지막은 볶음밥으로 마무리

닭갈비에 볶음밥은 필수죠? 저도 볶음밥을 먹으러 가는데요! 밥을 약간 바닥에 붙게 익혀서 먹으면 정말 꿀맛입니다. 조금 전에 배부르다하고서 계속 먹게 되네요. 이상으로 춘천 닭갈비 후기였습니다!
행복한 여행길 되세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