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FOOD

북한산 맛집 추천 | 롱브레드 은평한옥마을점 브런치 후기

by kutique_love 2021. 9.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쿠지입니다

최근에 북한산을 다녀왔는데 멋스럽고 맛있는 가게들이 많더라고요.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롱브레드라는 곳을 다녀왔습니다

후기 시작해볼게요~!!

북한산 브러치 맛집

롱브레드 은평한옥마을점

📞 02-352-7290

🏡 서울 은평구 연서로 530

🕰 매일 10:00 - 20:00

명절 당일 휴무

단체석, 주차, 발렛파킹, 포장, 배달,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서울특별시 은평구 연서로 530

주차 가능해요:)

매장 뒷편에 가게 밑에 댈 수 있는데

자리에 비해 주차 공간이 협소해서

주차실력이 좀 있으셔야 합니다 ㅎㅎ

롱브레드 은평한옥마을점 메뉴

 

 

 

Previous imageNext image

 

롱브레드 내부 모습이예요

1층 내부 모습

2층 내부 모습

1,2층으로 나뉘어져 있고

2층이 좀 더 자리가 많았어요

저희는 2층 창가 자리에 앉았는데

와아-

뷰가 정말 멋졌어요

은평 한옥마을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네요

날씨까지 좋아서

하늘과 구름이 정말 예술이죠?

저희가 시킨 메뉴는요

햄치즈 바질페스토 파니니 9.5

아이스아메리카노 5

사과케일쥬스 6

아메리카노는 굉장히 딥하고 진한 맛이라

제 입맛에는 조금 묵직했고

사과케일쥬스는 케일맛이 강해서

취향저격이었습니다 ㅎㅎ 양도 푸짐

바질페스토는 말해 무엇해? 바질과

치즈 햄의 조합은 사랑인거 아시죠? 따뜻할 때

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추천 메뉴에 있던 2개도 시켜봤어요

쉬림프로제파스타 14.5

에그아보 플래터 13.5

에그아보는 정말 달걀과 아보카드가 풍부해서

좋았는데 생각보다 썰어서 먹기가 너무 불편ㅠ

결국 다 부숴서 먹었어요 ㅋㅋㅋㅋㅋ

선드라이 토마토가 함께 나와서 토마토 러버인 저는 반했고요 함께 준 꾸덕한 요거트도 핵맛!

쉬림프로제 파스타도 적당히 매콤해서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어요:)

장점 : 한옥마을 뷰를 보며 브런치를 맛보다니!

경치킹인 식당입니다 ㅎㅎ

단점 : 음식을 셀프로 가져가야하는데 쟁반이 좀 약한지 휘어서 2층까지 오르락하기 불편했어요

근처 볼거리 : 은평 한옥마을 산책하기

한옥 마을이 너무 예뻐서 걸어봤어요

주민분들에게 피해가지 않도록

외곽만 슬쩍 걸었습니다ㅎㅎ

한옥 너무 예쁘죠~?

여기서 나중에 살고 싶네요:)

은평한옥마을

서울특별시 은평구 진관동 193-14

은평역사한옥박물관

서울특별시 은평구 연서로50길 8 은평역사한옥박물관

 

 

한옥박물관도 있는데

담에 시간 더 있을 때 들려보는 걸로

겉으로 봤을 때 잘 되어 있더라고요 ㅎㅎ

롱브레드 은평한옥점 후기 였습니다:>

근처 빵집 순례는 아래 포스팅에서 확인하세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