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FOOD

북한산 빵지순례 | 북한산 제빵소 다녀온 후기

by kutique_love 2021. 9.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쿠지입니다

​빵 좋아하는 빵순이들 모여라~

북한산 빵지순례길에 들리면 좋을 빵집!  북한산 제빵소를 소개합니다

한옥마을거리 / 롱브레드와 무척 가까워요~ 걸어서도 금방 닿을 거리입니다 ㅎㅎ

북한산 제빵소
📞 02-352-3548
🏡 서울 은평구 진관동 126-11
🕰 주말 10:00 - 20:00

편의
단체석, 주차,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북한산 제빵소 주차 :

주차 도와주시는 분이 계시고 포장하면 잠시 앞쪽에 세울 수 있게 안내해주셨어요:)

북한산이라서 북극곰인가? 가게 마스코토는 귀여운 북극곰이네요~ 북극곰이 가방하나 들고 있는 모습인데. 가방에 빵 하나 넣은 게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

 

입구부터 이뻐서 사진 찰칵 찰칵

 

 

전체 인테리어가 나무라서

편안하고 부드러운 느낌이었어욯ㅎ

북한산 제빵소 내부 매장 모습

내부는 무척 넓고 청결한 느낌이었고요

들어가자 마자 왼쪽에는 계산대가 있고

오른쪽에는 빵 담을 수 있는 쟁반들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출동 준비

본격 빵들이 있는 공간. 와아 빵집이라기엔 인테리어가 너무 예쁘지 않나요?

뒷편의 배경은 여행온 듯한 느낌이 들게하는 풍경이네요:0

빵은 종류가 굉장히 다양했어요:)

바게트, 호밀빵, 스콘, 파이, 갈레뜨, 타르트

쿠키, 머랭, 페스츄리, 식빵 등등

없는 것 빼고 다 있음!

저의 최애는 밤식빵이었는데요

꼭 사세요 여러분 ㅠㅠ 두개 사세요

집에 와서 먹으니 금방 없어져서 아쉬웠어요 ㅋㅋ

 

케이크도 너무 맛있어 보였는데

최근에 단걸 너무 많이 먹어서

참았습니다...ㅜㅜ

매장은 1,2층으로 나뉘어서

먹고 갈 수도 있는데

대부분 2층에서 먹고 계셨어요

 

셀프 빵 포장대

요런 센스 넘 좋아요

셀프로 먹고 남은 빵 포장할 수 있게

빵 봉투도 다 준비되어 있네요

매장 입구에는 빵 나오는 시간도

다 기록해놓네요~!

근처에 살면 맨날 확인하고 찾아갈 듯 합니다 ㅋㅋ

북한산제빵소 리뷰는 여기까지:)

빵지순례길로 추천합니다~!

북한산 브런치 맛집도 찾으신다면 다음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